고객의 민원사항에 대한 내용증명 작성 방법 안내입니다.
아래의 예를 참고하여 카드사, 쇼핑몰에 우편으로 내용증명을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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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증 명
발 신: 성 명 – 홍길동
주 소 - 안산시 OO구 OO동 OO아파트 XXX동 XXX호
연락처 – 011-1111-1111
수 신: 성 명 – (쇼핑몰)
주 소 -
수 신: 성 명 – (카드사)
주 소 -
내 용
1. 귀 수신사의 일익 번창을 기원 합니다.
2. 본인은 (주)OOO로부터 물품을 구입하는 과정에서 2004년 11월 29일 금 일만원(10,000원)을 귀사의 신용카드(OOOO-OOOO-OOOO-OOOO)를 사용하여 결재한바 있습니다.
3. 그러나 (주)OOO에서는 본인이 구매한 상품을 본인에게 지급하지 않았고 지금도 물건을 받지 않았습니다. 또한 (주)OOO는 현재 연락 두절 상태 입니다.
4. 이에 본인은 (주)OOO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해 거래를 취소하고자 합니다.
5. 인터넷 온라인 매출전표에 대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카드번호: OOOO-OOOO-OOOO-OOOO
거래일시: 2004년 11월 29일
구입쇼핑몰: www.abc.co.kr
쇼핑몰상호: (주)OOO
구입제품: 청바지
금액: 50,000원
2005. 01. 01
발송인 : 홍 길 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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