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kspay.co.kr 중앙하단 부분의 신용카드 사용내역 클릭 후 카드번호와 사용기간을 입력하시면 거래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된 내역의 해당 상점명을 클릭하시면 거래하신 상점정보(연락처, 홈페이지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점정보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주십시오.
전자결제
위수탁 가맹점의 경우 왜 KSNET명의로 청구가 되나요?
KSNET은 카드사와 직접 계약이 된 가맹점 입니다. 고객께서 이용한 쇼핑몰이 카드사와 가맹점 계약을 자체적으로 체결할 수 없는 경우에 전자 지불결제 대행업체인 KSNET과 위수탁계약 체결을 하고, 가맹점의 권한 중 일부를 위임 받아 대표가맹점으로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 쇼핑몰에서 구매를 하였다 하더라도 카드사와 계약주체관계에 있는 KSNET 명으로 청구가 되는 것 입니다. 물론 카드사와 자체가맹점 계약을 체결한 상점의 경우는 해당 상점명으로 카드이용청구가 됩니다.
전자결제
구매한 상품에 대한 카드이용 내역 및 영수증을 발급 받고 싶은데요?
KSPAY 홈페이지(www.kspay.co.kr) 접속 후 메인 페이지 신용카드 사용내역 조회 및 영수증 발급 메뉴를 이용, 거래일자와 카드번호 입력 후 조회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카드 이용내역과 영수증 발급을 받으시면 됩니다.
전자결제
법인카드로 물건을 신청했습니다. 청구된 건에 대해 증빙자료가 필요해요?
KSPAY 홈페이지(www.kspay.co.kr) 접속 후 메인 페이지 신용카드 사용내역 조회 및 영수증 발급 메뉴를 이용, 거래일자와 카드번호 입력 후 조회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카드 이용내역을 조회 후 거래내역에 대한 영수증을 발급 받아 증빙자료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전자결제
본인 확인도 안하고 타인이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지?
실상점에서의 대면거래가 아닌 가상공간에서의 전자상거래(비대면)이기 때문에 카드번호, 유효기간이 노출되면 누구나 카드사용이 가능한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카드번호, 유효기간만 입력한다고 해서 카드승인이 되는 것은 아니고 카드소유주 인증(주민등록번호,비밀번호)을 통해 본인여부를 확인해야 정상 승인을 낼 수 있습니다.
전자결제
신청 당시 실패 메시지가 떴었는데 어떻게 중복으로 카드승인이 될 수가 있나요?
승인 처리가 된 후, 네트워크 장애, 승인완료 미확인 후 재입력, 고객의 PC환경 등으로 인해 실패 메시지가 뜰 수 있습니다. 업체에서 KSNET 관리자 화면에서 중복승인 건에 대해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고 또한 해당 중복 건은 취소가 가능합니다.
전자결제
업체에서는 취소를 했는데 KSNET에는 취소가 안되어 있는 경우가 있는데?
업체에서 취소를 하면 KSNET에서는 즉시 카드사로 취소처리를 요청하게 됩니다. 카드사로 매입이 들어가기 전 단계인 승인취소의 경우 곧바로 취소처리가 이루어져 카드거래 자체가 말소되는 것과 동일하지만, 매입취소의 경우 카드사로부터 일정 처리기간이 소요되는 관계로 처리하는 데 다소 기간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자결제
카드 결제는 얼마부터 가능한가요?
카드 결제금액은 1,000원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전자결제
카드 할부는 얼마부터 가능한가요?
카드 할부금액은 50,000원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전자금융
[스쿨뱅킹] 스쿨뱅킹 업데이트 후 데이터 조회가 안 되는 경우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되어 기존의 버젼과 달라져서 메세지가 뜨신 것이며 기존의 데이터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컴퓨터를 재부팅 하신 후 스쿨뱅킹프로그램을 실행하셔서 바로 [도구]-[테이블변경]을 눌러주신 후에는 기존과 동일하게 작업가능하십니다. 종종 위의 작업에도 계속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는 업데이트 후 바로 테이블변경이 이루어지지 않고 다른 작업을 실행하셔서 에러가 한번 발생했던 경우이기 때문에 테이블 변경 후 다시 재부팅을 몇 번 해주시면 가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