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자주 하는 질문
불능 사유는 수납관리 -> 이체의뢰결과->진행상태에 이체처리미완료로 되신 데이터의 더블클릭하시면 확인되실수 있습니다
계좌신청은 모든 은행이 적용되지 않으며,해당 은행 국민은행,하나은행,새마을금고 이체 의뢰 시,계좌신청을 하시면 됩니다.그 외 은행 이체 시에는 바로 계좌신청 버튼을 누루시면,계좌신청완료 메시지로 확인 되시어,이체의뢰가 가능하게 되십니다.
일괄등록으로 데이터를 작업 하실 경우,정확한 필드 값이 입력이 되셨는지,확인해 주십시오. 반드시,고객순번값은 프로그램으로 자동 생성되는 번호 이므로,입력하시면 안됩니다.
고객정보->삭제하고자 하는 고객 클릭 후->고객상세 정보에서 삭제 버튼 누루시면 됩니다.
수납관리라는 메뉴에 -> 이체의뢰 결과 메뉴에서 확인 가능 하십니다. 불능 사유에 대해서는,이체미처리를 클릭하시면 정확한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 출금은 되지 않습니다.이체 의뢰는 반드시 D-1일 날 2시 이전에 해주셔야 D 일 날 처리가 되실 수 있습니다. 예) 5날 인출 하시고 싶으실 경우-4일 날 2시 이전에 송신 작업을 완료 해주셔야 합니다.
단말기 제조원인㈜H&T(031-427-3200)로 문의 주시면 응대하여 드립니다.
지급해드린 리셋용 핀으로 단말기 오른편 리셋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혹 리셋용 핀이 없으시다면 당사로 연락 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태가 지속된다면 우선㈜H&T(031-427-3200)으로 연락 주시고, 경우에 따라 주류판매프로그램과 단말기간 오류일 수 있사오니 상태 확인 후 ERP업체와 연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단말기 A/S는 제조원인 ㈜H&T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A/S에 대한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단말기 자체 결함에 대하여 단말기 공급일자부터 계약기간 동안 무상으로 진행합니다.
그리고 사용하시던 중 사용자 과실에 의한 A/S는 제조원의 정책에 따라 부품비 및 공임에 대하여 유상 처리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변경 된 사업자등록증을 팩스 02)3420-5806으로 보내주시고 전화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전라북도지역은 KSNET VAN이 아닌 금융결제원을 이용하기 때문에 금융결제원(1577-5500)으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