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사이트 이동 사이트 이동

자주 하는 질문

고객지원 자주 하는 질문
  • 전자금융
    [아파트뱅킹] 불능 사유에 대해서는 어느 메뉴에서 확인이 되죠?
  • 전자금융
    [아파트뱅킹] 계좌신청은 모든 은행을 해야 하나요?
  • 전자금융
    [아파트뱅킹] 일괄등록이 되지 않는데 무슨 문제죠?
  • 전자금융
    [아파트뱅킹] 이번달부터 한 이용자의 인출 안되게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전자금융
    [아파트뱅킹] 이체 의뢰된 결과 내역은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 전자금융
    [아파트뱅킹] 당일 출금은 안되나요?
  • 전자금융
    [기타] 단말기용 배터리, 스타일러스펜, 홀더 등 부품이나 차량용 시가잭 같은 액세서리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 전자금융
    [기타] 사용하다가 단말기가 갑자기 멈추나 작동에 이상이 생기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전자금융
    [기타] 단말기 사용 중 부품이 파손되거나, 사용자 부주의에 의한 A/S는 어떤 방식으로 처리 되나요?
  • 전자금융
    [기타] 도매상 대표이사, 주소, 연락처 등이 변경되었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검색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