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사이트 이동 사이트 이동

자주 하는 질문

고객지원 자주 하는 질문
  • 카드결제
    매출 초과 건에 대한 통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카드결제
    당일 취소 및 이중취소 건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 카드결제
    기 매입 건인지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 카드결제
    계산원 실수로 금액이 과다 청구되었을 경우 처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카드결제
    1건을 2건으로 승인했을 경우 처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카드결제
    취소 건을 정상 건으로 오인하여 카드사에 전송을 요청한 경우 처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카드결제
    카드 승인을 취소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카드결제
    입금이 더 많이 되는 경우의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 카드결제
    카드이용 대금에 대한 이의제기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카드결제
    상품권 및 선불카드의 신용카드 결제여부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대상의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검색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