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NET에서는 건 당 최고 한도를 5백만원 미만으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발생금액이 5백만원 이상인 것은 KSNET에서 익일 정상 매출여부를 확인 후 자료를 전송하고 있습니다. 가맹점에서 정상 매출이라는 통보가 없을 경우 비정상 매출로 처리 되어 카드 사로 전송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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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일 취소 및 이중취소 건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정상 매출 건을 취소하는 방법으로 당일 발생 건에 대해 승인 단말기에서 취소하는 방법을 ‘당일 취소’라 하며 당일 취소 건은 자료전송 시 별도 작업 없이 전송되지 않습니다. 정상 취소 이외의 이중 취소 건은 중복 매출 건과 동일하게 처리되어 KSNET에서 자료 확인 후 자료 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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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매입 건인지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승인 또는 거래일자가 다른 경우 시스템에서는 중복 건으로 처리 안함으로 대리점을 통해 카드 거래내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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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산원 실수로 금액이 과다 청구되었을 경우 처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직전 취소 기능을 이용하여 이전거래를 취소합니다. 직전 거래가 아닌 경우 거래승인을 받은 단말기에서 원 거래를 신용취소 기능을 이용하여 취소 하신 후 신규 승인을 받습니다. 단말기에서 취소가 불가할 경우 KSNET에 취소 확인서를 발송하여 처리를 의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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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건을 2건으로 승인했을 경우 처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KSNET에서 당일 발생하는 중복매출 건에 대해 자료 전송 전 가맹점과 정상 매출 여부를 확인 후 자료를 전송하고 있습니다. 가맹점에서는 KSNET에 비정상 매출만 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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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 건을 정상 건으로 오인하여 카드사에 전송을 요청한 경우 처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대금이 입금되면 카드사에 환불하고 취소를 요청하고 전화로 취소 승인을 받은 후 KSNET에 취소 통보하며 KSNET에 취소 요청 확인서를 발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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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승인을 취소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카드조회기 상의 직전 취소 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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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금이 더 많이 되는 경우의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기존 보류 건이 전송되거나 카드사 자체 보류 건이 해제되어 대금이 입금되는 경우로서 인터넷에서 조회하거나 카드사에 문의하여 반송내역을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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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이용 대금에 대한 이의제기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신용카드회원이 서면으로 신용카드 이용금액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경우 신용카드업자는 신용카드 발급경위 및 신용카드사용일시•사용내역•사용주체 등을 철저히 조사하여 그 결과를 회원에게 서면으로 통지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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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권 및 선불카드의 신용카드 결제여부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대상의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제품 등 물품을 구매하거나 용역의 서비스제공 대가(병원 진료비, 변호사 수임료, 학원비 및 보험료 등)에 대해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고, 재경부령에 따라 상품권에 대해서도 일정요건을 구비하는 경우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개인회원의 경우에 백화점 등 상품권 발행자가 상품권을 신용카드를 통해 결제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경우에만 카드당 월 100만원 한도에서 상품권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